• Total (430)
  • ※ 이전 포스팅의 주제가 라이산더스의 죽음과 관련된 내용이었다면 이 포스팅부터는 황제가 보냈던 편지에 대한 내용 ※


    # Skygerfall-Daggerfall 003에 있었던 모가이아의 결혼과 이어지는 이야기





    <15> 반인반수



    이 곳은 대거폴성



    모가이아가 알려준 팁대로 대거폴의 왕대비(고 라이산더스 아내)한테 접근하기 전 하녀인 신다싸한테 먼저 말을 걸었다.



    당차구나



    늑대인간이랑 아는 사인가



    웜헨지 앞에 도착



    레버를 작동시켜서 아래층으로 내려갔다.





    도착하자마자 거인이랑 별의 별 몹이 다 있어서 식겁




    님프와 멧돼지 인간을 잡고



    전갈을 잡다가 피니쉬 컷이 떠서 한 컷



    3갈래로 나누어진 길




    물 속으로 들어가서 레버와



    수동 밸브를 작동시켰더니



    닫혀있었던 문이 열렸다.





    방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늑대인간이 달려들었다.




    신다싸랑 아주 많이 닮았다는 걸 보면 가족인 듯



    이번 상자에서 얻은 마법책은 '독 저항'



    이제 정보를 들을 차례



    남동생이었구나



    러브레터라서 회수해달라고 한 건가 설마



    일단은 아웁카-이부터 만나봐야 할 것 같다.




    <16> 황제의 전령



    뭐여 왜 말이 달라



    왕대비치고는 너무 허름한 곳에 있어서 잘못 찾아온 줄



    깊어져만 가는 고부갈등



    이번에는 마이니세라의 셔틀을 할 차례



    대화를 마치고



    브리드웰한테 말을 건 다음



    레게버트의 위치를 알아냈다.



    레게버트의 관상이 너무 안 좋아서 의심이 갔다. (관상 볼 줄 모름)



    오 마이



    황제가 편지 보냈을 때 : 라이산더스 생존 & 마이니세라가 왕비 / 레게버트가 편지를 받았을 때 : 라이산더스 사망→고트리드가 왕 & 아웁카-이 왕비



    다시 마이니세라가 있는 곳으로 돌아왔다.



    라이산더스만 그 때 안 죽었어도 일이 이렇게 꼬이지는 않았을텐데



    보상으로 아뮬렛을 받았다.



    아니오



    그럴리가 없지



    <마이니세라가 보낸 편지의 내용>

    '■ SKYRIM SE ■ > - Mod Quest' 카테고리의 다른 글

    # Skygerfall-Daggerfall 012  (0) 2020.07.04
    # Skygerfall-Daggerfall 011  (0) 2020.07.04
    # Skygerfall-Daggerfall 009  (0) 2020.07.04
    # Skygerfall-Daggerfall 008  (0) 2020.07.04
    # Skygerfall-Daggerfall 007  (0) 2020.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