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tal (430)
  • <이번 퀘스트는 바드 대학 교수들이 주는 서브 퀘스트인 욘의 북 / 핀의 류트 / 판테아의 플루트 찾아오기>



    먼저 지라우드한테 말을 걸어보았다.



    지라우드가 필요한 건 '욘의 북'



    너무나도 처음 듣는 이름이었다.



    팔크리스에서 출발하다가 서리 드래곤을 만났다.



    크 든든하다 우리팀 탱커!




    드래곤의 추락을 쓴 다음 스피디하게 잡았다.



    할디어(할디르)의 돌무덤 앞에 도착




    어우 이게 다 뭐람



    빛 기둥은 윗층까지 이어져 있었다.



    선반 위에 아그리어스의 일기와 묘지의 열쇠가 있어서 챙겼다.




    홀렸네 홀렸어



    아무래도 할디어를 잡아야 퀘가 끝날 것 같다.




    무기를 우리엘의 활로 바꾼 다음 묘실 안으로 들어갔다.



    돌아다니고 있는 유령들




    잠긴 문을 열고 들어갔지만 건질만한 템은 없었던 방



    다른 방으로 이동





    유령과 드로거들을 잡고 위로 올라갔다.



    왕좌에 앉아 있는 드로거부터 잡은 다음




    왕좌 뒤에 있는 레버를 작동시켜서 닫혀 있는 문을 열었다.



    퍼즐 타임!




    힌트는 위에 붙어져 있는 동물







    독수리까지 모두 맞춘 다음



    레버를 작동시켰더니 문이 열렸다.





    별로 좋은 템은 얻지 못했던 방




    유령들을 잡고




    푸른 빛이 보이는 곳으로 들어갔다.



    살짝 보이는 사람의 형태





    보자마자 활을 쏴서 바로 처리했다.




    할디어의 소지품을 뒤지다가 지팡이를 얻었다.




    가격의 22%나 좋게 쳐주는 목걸이를 얻었다.



    욘의 북 찾기 성공!



    보상 : 방어, 궁술, 한손 무기, 양손무기, 중갑 방어구 레벨 증가





    다음은 슬픔에 빠져있는 잉게



    도둑한테 털렸구나



    위치는 돌밭 개울 동굴



    쇼어의 감시탑으로 왔다.



    무슨 일인지 감시대 앞에는 제국군의 시체들이 널부러져 있었다.



    테이블 위에 있는 편지를 읽어보았다.



    반역자!



    이미 당했는지 모두 죽어있었다.




    크 멋지다 섀도우미어!




    돌밭 개울 동굴 앞에 도착



    들어가자마자 브레튼 농부의 시체가 보여서 깜짝 놀랬다.




    산적들 잡고



    윗층으로 이동




    연금술을 하고 있는 산적부터 잡고



    함정을 제거한 뒤 안으로 들어갔다.



    찾았다 핀의 류트!




    산적의 소지품에서 보물 지도를 얻었다.



    저건 숙녀의 비석에서 봤던 그림




    길이 계속 이어져 있길래 안으로 들어갔다.




    월장석 채광 타임




    뭔가 촉이 오기 시작하는 푸른빛 돌




    카그렌젤이라는 드웨머 건물이 나왔다.




    팔머들이 자꾸 숨어 있다가 튀어나와서 꽤 귀찮았다.




    폭포수 앞에서 기념사진 한 컷



    보상 : 연금술, 경갑 방어구, 잠금 해제, 소매치기, 은신, 화술 레벨 증가



    보물을 찾기 위해 숙녀의 비석이 있는 곳으로 넘어왔다.




    한참 돌아다니다가 찾은 보물상자



    오 완벽한 다이아몬드



    <🏸 보물지도 10의 보물 위치>





    마지막은 제자한테 통수 맞은 판테아



    이래서 루머가 무섭다.



    위치는 호브의 낙하 동굴. 냉기 흐름 등대에서 넘어왔다.




    네크로맨서들이 있어서 그런지 해골들이 돌아다니고 있었다.




    아래로 이동




    프레아 vs 네크로맨서



    크 멋지다 프레아 🥇





    다리 근처에 돌아다니고 있던 네크로맨서를 잡고




    왼쪽에도 통로가 있어서 들어가보았다.





    해골들을 잡고 더 깊이 내려가는 중




    네크로맨서들의 침대 옆 선반에서 바렌지아의 보석을 얻었다.



    다시 위로 올라와서 무서워 보이는 안으로 들어갔다.




    먼저 소울젬 함정들을 제거하고




    네크로맨서들이 많이 모여 있는 방에 도착했다.



    하나씩 잡고 위로 올라갔다.



    테이블 위에 있는 라리나의 시체를 발견했다.




    판테아의 플루트 발견!



    지름길이 있어서 금방 빠져나온 다음



    바로 바드 대학으로 넘어갈랬는데 멀리 운명석 같은 게 보였다.




    이번에 찾은 운명석 '탑의 운명석'



    기념사진 한 컷



    보상 : 변화마법, 소환마법, 파괴마법, 환영마법, 회복마법 레벨 증가

    '■ SKYRIM SE ■ > - Sub Quest' 카테고리의 다른 글

    # SKYRIM SE(Sub) 050  (0) 2018.09.06
    # SKYRIM SE(Sub) 049  (0) 2018.09.03
    # SKYRIM SE(Sub) 047  (0) 2018.08.26
    # SKYRIM SE(Sub) 046  (0) 2018.08.25
    # SKYRIM SE(Sub) 045  (0) 2018.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