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tal (430)
  • <잊혀진 지식 (잃어버린 지식)>



    이야 똑똑한데!



    위치는 화이트 리지 무덤 (겨울 마루 고분)




    벤콘게리크와 가까운 곳에 있어서 금방 도착했다.




    살벌한 시작



    다른 무덤들과는 달리 드로거 대신 처음 보는 거미들이 꽤 많이 돌아다녔다.




    팔카스가 봤으면 거품 물었을지도





    안으로 들어갈수록 거미들의 수가 늘어났다.




    차라리 드로거가 나은 것 같다.



    붉은색 고치를 터뜨렸더니 화염 거미가 나왔다.



    루비를 채광하고




    다리가 있는 곳에 도착했다.



    갑자기 나온 화염 거미 때문에 깜짝




    마법으로 거미줄을 없애고



    숨겨진 방 안으로 들어갔다.




    신나는 마음으로 보석을 챙기고 있는데



    죽음의 군주가 잠에서 깨어났다.




    죽음의 군주를 잡고 다른 상자도 뒤져보았다.



    나쁘지 않은 수확



    다시 밖으로 나와서 



    다른 방이 있는 곳으로 들어갔다.



    루비랑 하트스톤(심장귀석)을 채광하고



    문이 있는 곳으로 갔다.




    지금까지 봐왔던 산적들과는 굉장히 다른 상태




    더 무서웠던 건 화염 거미들을 던지면서 공격하는 메릴라 렌다스라는 여자였다.




    메릴라를 잡고 소지품을 뒤져보았다.



    처음 보는 기능을 가진 마법 주문서



    일지를 읽고 메릴라를 도운 다른 한 명이 더 있다는 걸 알아냈다.



    프레아가 너무 멋있어서 입을 다물지 못했던 장면




    메릴라가 말했던 우리 발견




    우리 안에는 서보스 렌다스의 시체가 있었다.



    아까 봤던 상태가 이상한 산적도 거미들한테 조종당한 것 같았다.



    책상 위에는 기계 한대와 거미 실험 노트가 올려져 있었다.



    적혀있는대로 하면 거미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았지만 내키지 않아서 패스





    밖으로 나갈 수 있는 사다리가 있었던 곳



    배낭을 뒤지다가 에메랄드 금반지를 얻었다.



    좋은 템이 1도 없었던 상자




    산적들의 뒷목에는 거미들이 들러붙어 있었다.



    장비 바꾸고 공격력이 더 올라간 프레아




    특급 매지카 증가 포션을 챙기고



    다리가 있었던 곳으로 돌아왔다.




    힘의 단어를 얻을 수 있는 비석 발견!



    다소 화려한 등장



    이 곳을 지키고 있는 드래곤 프리스트의 이름은 '두칸'이었다.




    어그로가 프레아한테 가서 안심하자마자 바로 주인공을 공격하는 바람에 피가 꽤 깎였다.




    두칸을 처리하고 템을 뒤져보았다.



    어쩐지 냉기 마법만 쓰더라니



    두칸 마스크를 쓰고 기념사진 한 컷



    상자 안에 있는 템을 챙긴 다음 힘의 단어를 얻으러 갔다.



    이번에 발견한 단어는 사이클론의 두번째 단어인 'UNLEASH'



    찾았다 검은책!




    <검은책 : 병든 섭정>



    책을 읽자마자 장소가 이동되었다.



    평소와 다른 점은 어두운 곳에 있으면 피가 쭉쭉 닳는다는 것



    나와라 하급 불빛!



    은신은 물건너 갔지만 피가 깎이지 않으려면 어쩔 수 없는 일



    덕분에 시커들과 싸울 때 꽤 많이 혈압이 올라갔었다.




    전등 같이 생긴 물체가 있는 곳만 밝은게 특징





    은신할 때와 하지 않을 때의 공격력의 차이는 꽤 커서 화살을 7발 넘게 쏜 것 같다.



    회수한 화살의 수는 겨우 한 개




    이번에는 장소가 양 옆이 뻥 뚫린 다리라 제대로 못 피해서 러커한테 몇 대 얻어맞았다.



    아까보다 많이 회수한 화살의 수




    지금까지 봤던 검은책 중에 제일 반가웠던 것 같다.



    책을 읽기 전 용기 안에 있는 템들을 뒤져보았다.



    40%..!!




    은신은 이미 100을 찍어서 힘의 탐구자로 선택




    우리가 있던 방으로 들어가서 사다리를 타고 밖으로 빠져나왔다.



    나온 곳은 입구의 맞은편에 있는 낡은 판잣집



    갑자기 거미 고치 안에서 흰색 거미가 나와서 깜짝



    근처에 사파이어 광맥이 있길래 채광하고



    텔 미스린으로 넘어왔다.



    넬로스로부터 받은 보상은 1,500골드

    '■ SKYRIM SE ■ > - Sub Quest' 카테고리의 다른 글

    # SKYRIM SE(Sub) 036  (0) 2018.07.19
    # SKYRIM SE(Sub) 035  (0) 2018.07.19
    # SKYRIM SE(Sub) 032  (0) 2018.07.18
    # SKYRIM SE(Sub) 031  (0) 2018.07.14
    # SKYRIM SE(Sub) 030  (0) 2018.07.11